본문 바로가기
리뷰: 사봄써봄뜯어봄

와이즐리 신규 구독자 대상 친구추천키트(무료 스타터키트) 언박싱 사진,후기

by 드립오어드립 2022. 2. 27.

 

내돈내산.
구매시 고려한/만족한 내용은 굵은 글씨로 표기함

〉 사진 및 내용

와이즐리가 면도기 및 면도 소모품인 쉐이빙 젤 등의 구독서비스인 것은 많이들 알고 있으리라 생각한다.

 

4년 전 쯤, 큰 고민 없이 질레트를 써왔던 가족에게 모 사이트에서 사용후기를 보고 한 번 추천해줬다가 대만족하셨는짘ㅋㅋ 지금까지 쓰는 중.

 

아래 캡처처럼 기존 사용자에게 친구추천 링크를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첫달무료 체험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_- 암튼 내 결제정보 팔고 받은 내돈내산 맞네.

오랜만에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이제 면도 분야 말고도 두피케어와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각각 런칭해 뒀더라. 이렇게까지 확장했다니 놀랐다. 구독서비스에 정말 적합한 상품 카테고리라고 생각했기에 그대로 쭉 커나가겠다고 생각은 했다마는...... 아마도 투자를 받은 게 아닐까 싶다. 

저렇게 초대톡을 받고 나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페이지의 이 박스는 아마도 샘플샷이었나보다. 실제 배송된 박스는 위의 이미지샷보다 훨씬 두껍고 튼튼했으며, 위와 같은 상자였다면 저 박스를 담아 배송할 외장박스가 한 개 더 필요했을 것이다.

실제론 배송과 패키징이 한 개의 박스로 충분한, 친환경 배송박스에 담겨져왔다. 

 


겉면의 송장에 있던 물품목록. 

 

창업자의 편지(?)는 뭔가 했더니 와이즐리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한장짜리 작은 메모였다.

 

배송과 패키징이 동시에 가능한 튼튼한 박스.

가운데의 종이벽이 박스 중앙에서 격벽과 기둥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므로, 넓적한 박스에 충전재를 가득 넣을 필요 없도록(중앙이 꺼지지 않도록) 견고함을 높여준다. 영리한 설계다. 

 

가장 큰 박스를 꺼내본다. 

 

 

슬라이딩형 박스를 당겨 열면, 와이즐리의 키 컬러인 푸른색 포인트를 준 컨셉안내서(품질인증서라고 써 있지만)가 먼저 눈길을 끈다. 

 

 

 

적은 비용으로도 사용자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경험의 모먼트를 느끼게끔 하는 데 좋은 전략이다.

 

 

박스로부터 꺼낸 면도기 몸체. 기본 날이 장착되어 있다.

몸체의 꼬리부분은 매끈한 크롬 포인트를 주고, 그립 부분에는 실리콘 처리+미끄럼방지용 그립문양을 새겨 디자인과 그립감을 잘 잡아냈다. 크롬 포인트쪽에서 무게의 균형을 잡아주니까 마찰력이 센 중앙그립의 만듦새가 더 좋게 느껴짐..

많은 상품군에서 '가벼운 무게'는 무의식적으로 저품질의 감성을 준다는걸 잘 알고 무게감을 보완한 것 같다. 저 크롬의 무게 덕에, 쥐었을 때 손 위에서 새끼손가락쪽으로 균형이 잡히면서 기분좋은 무게감이 느껴지고, 면도기 날 쪽으로 미끄러지거나 손에서 휘청일 염려가 적어 보인다.

무거운 쪽으로 기울어져 떨어지려는 막대형 제품을 안정적으로 잡으려는 본능 때문에 사람들이 면도날 가까운 쪽을 불안하게 파지하지 않도록 균형감을 고려한 듯 하다. 

 

 

통풍이 잘 되는 휴대용 케이스 겸 스탠딩 케이스. 

한 손으로 쥔 상태에서 홈에 손톱을 넣으면 내 손힘으로도 똑 열리고, 닫혀있을 땐 견고히 맞물려 있다.

 

디자인 포인트이자, 좌우로 틸팅될 때의 축이기도 하고, 날 교체시에도 사용하는 원 버튼.

버튼을 누르면 날이 톡 빠져나온다.

 

 

스탠드이자 케링케이스.

위 사진처럼 세워둘 수 있는데, 이 케이스의 하단에는 4 개의 돌기가 있어 바닥에 세워두었을 때 케이스와 바닥면이 맞닿은 부분도 무리없이 건조되는 데 도움을 준다. 

 

 

날이 있는 쪽에 브랜드명으로 타공이 되어 있다. 이는 면도기를 수납할 때 고민 없이 수납방향을 확실히 알게 해주고 날 방향으로의 통풍도 돕는 설계. 이런 디테일 덕에 계속들 쓰는 거겠지. 

 

 

다음은 아주 작은 립밤케이스 같은 박스.

리페어 애프터 쉐이브라고 한다. 

면도후 피부재생을 돕는 케어 목적으로 사용하면 되는 듯 한데, 아침면도시 사용하기엔 습관들기 전까진 빼먹는 경우가 많겠지만, 주로 저녁면도를 하는 가족은 오히려 밤 면도 후에 바로 바르고 수분크림을 덧바른 뒤 기분좋게 잘 수 있어서 좋다고 했다. 

 

투자를.. 대체 얼마를 받은 거에요 ...... 이 작은 샘플에 넣어놓은 패키징 칼선과 디테일이 너무 부러움.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영상에서 추출해서 색감이 다름. 내 누렁누렁한 조명 바꿔야지.... ㅠㅠㅠ

 

칼선을 따라 당겨내면 새파란 디테일의 내면이 보이고.

 

 

 

제품을 빼내고 난 박스의 내면도 빠짐없이 메시지 캐리어로 사용하고 있다. 

 

립밤만한 작은 크기. 하지만 요 정도 크기여야 써보고 나면 아쉬움이 들어 다음번 구독에 본품을 추가하지 않을까. 충분히 아쉬울만큼 주어 구매로 이끌릴만한 크기인 것 같다. 

 

 

또다른 납작한 박스를 열어보면.

 

구독중인 본품에 달려있는 날이 아닌, 프로형 날이 샘플로 들어있다. 

 

헤드를 비교적 크고 고급스럽게 만들었고, 날 간격도 넓으며, 무게감도 다르다. 물론 프로 날은 고 절삭력을 무기로 하고 있어, 지금 가족이 사용중인 센서티브형 날과는 목적이 다르지만.... 충분히 비교우위를 보여주는 디자인이라 이 샘플 덕에 업그레이드 욕구가 느껴지지 않을까 싶다.

일단 실사용자인 가족은 저 정도로 과면 체감할만한 차이가 있을까? 하고 의심하는 입장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쉐이빙젤 75ml.

전반적으로 매트한 패키징이라 별 디자인 없어도 깔끔하다. 

와이즐리를 구독한다고 했을 때 내가 더 좋아했던 이유도 이 깔끔한 제품 디자인 때문이었지.

 

 

펌프가 특이하다 했더니.

가스충전식 캔이 아니라 공기압으로 짜쓰는 친환경 패키지다. 에어로팩 제품을 쓰고 있다.

 

 

참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기획하고 실현하는 데에 프로들인것 같다.

 


 구매처 및 기본 스펙 정보

 

구매처 : 와이즐리 공홈 https://wisely.wiselycompany.com/subscription

 

와이즐리 :: 국내 1위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

불합리한 면도기 시장 관행을 바꾸고,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 습관을 만들어드립니다.

wisely.wiselycompany.com

와이즐리 친구 링크를 받아 구매함. 가끔 진행되는 와이즐리 프로모션 시 기존 구독자의 초대를 통해 체험킷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보임. 

주 사용자인 가족은 수염이 얇은 편이라서 기존제품보다 피부자극이 덜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마하*류 보다 더 부드러운 사용감에 만족스러웠다고 하고, 거기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오래 구독할 수 밖에 없을 듯. 

월 구독을 안 해도 홈페이지에서 그때그때 살 순 있지만 그렇게 구매하면 배송비 부담이 있다. 넓게는 4달 간격으로도 구독할 수가 있어서 집에 남성구성원이 2명 이상이거나 친구와 공동구매하는 경우 유용할 것. 

 


가격 대비 예쁜데 똑똑하고 지속가능하다는 구매의 만족감까지 충분히 주는 브랜드다.
가족 입장에선 면도용품이 욕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 만족 ㅋㅋㅋㅋ
사용자 본인은 '실용적인데 내실 있는 친구' 느낌이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