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사봄써봄뜯어봄

코스트코 팀버리지 우드 캠핑테이블 - 사진, 상판 재질감 영상, 솔직 사용 후기

by 드립오어드립 2022. 2. 18.

 

내돈내산
 구매시 고려했던/만족한 요소는 진한 글씨로 표시했다.


거실의 테이블을 보내고, 새 테이블을 기다리는 동안 바닥에 신문 깔고 밥먹어보니 막 이사온 것 같고, 남의집 같고, 쟁반짜장 시켜야 할 것 같고... 색다르긴 했다. 

하지만 지속가능한 상태가 아니었기에, 아래처럼 액자형 접이식 상 같은 걸 알아보고 있었는데. (복선) 

오늘의 집 같은 데 많이 깔려있는거, 싸고 이쁘고. 조카들 오면 그림그리라고 막 줄 수도 있고 죠차나요

 

어느날 현관 앞에 낚시가방만한 긴 박스가 기대어 있었음. (발단)

일단.. 우리집 택배가 맞나 싶어 수신인을 보니 역시... 당신이군뇨.... 어쨌든 우리집 택배 맞긴 했음... 그래서 현관으로 끌고 들어옴. (전개)

긴 박스에서 - 긴 천가방을 꺼내고 - 긴 천가방에서 - 긴 롤상판과 - 긴 뼈대를 꺼내고 (무게만 빼면 혼자도 조립하기 쉬우나 그 땐 사진찍을 생각을 못함)

접힌 모습 : 코스트코 펌

 

조립하고 아니 어랏 외관이 그럴듯함..!!! 좀 마음에 듬...!!! (성급한 결말)

일단 노란 불빛 아래여야 그럴듯하고 예뻐 보이지만 암튼 괜찮아보임. 햇살좋은 야외에서라면야 천 배쯤 예쁘겠다만... 미안하다. 이 집에선 햇볕 볼 일이 많진 않을거야... 

 

아래부터 상세샷.

상판은 알루미늄 소재로, 자체적으로 관리와 스크래치에 유리할 듯한 요철있는 소재 위에, 필름인지 전사인지 아주 얇게 우드무늬가 들어가 있다.

테이블의 우측 하단에는 잘 어울리는 브랜드로고가 위치함.

 

저 엑스 모양 살대가 오렌지색이라 실내무드에서는 좀 깨긴 한다. 팀버리지 캠핑테이블 전체 라인들의 특징같은 건 아니고, 상판이 우드무늬인 테이블라인만 엑스살대가 오렌지색임.

상판이 블랙인 테이블은 다릿살도 블랙이라 매끈하고 깥끔한 모습이다.

다만 나는 본 테이블이 올때까지 실내사용 후 마당있는 집으로 보낼 예정이라,
어르신이나 아이들이 펴고 접을때도 엑스자 살대가 겹쳐질 때 손 끼임에 주의할 수 있도록.
눈에 띄는 경고컬러가 칠해진 제품
을 고른 것도 있음.

 

 

옆면을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은 이렇다. 노란색 다릿발 연장부분 잠금레버가 잘 보인다. 

 

저 노란색 연장부분 잠금잠치를 풀면 얇은 쪽 다리가 그대로 위쪽의 다리 속으로 겹쳐져 수납됨.
다리를 다 길게 펴서  세팅하면 70cm 테이블이 되고, 다리를 한 칸 수납해 사용하면 45cm짜리 낮은 상처럼 되는데, 마치 연장형 낚싯대나 접이식 우산과 같은 구조다.

살대 속에 더 얇은 살대가 들어가서 고정되다보니 다리를 꺾거나 할 필요가 없어서 빠른 설치,정리 및 내구성에 유리하다.

하지만 어린이와 있을 땐 주의해야 하는 것이, 예상 가능하지만 위에 그릇을 올린 상태에서 아이들이 호기심에 저걸 풀어버리면 위험할 수 있다. 물론 푸는데에 어느 정도 힘은 들어가지만 혹시 모르는 일이니까 어른들이 조심해야 함.

 

상판의 결을 참고해보자. 사진은 정말 그럴듯하게 우드처럼 나오네. ㅋㅋㅋ

 

다릿발을 잡고 중앙으로 힘을 모아주는 것 만으로 쉽게 접고 펴기가 가능하다. 

캠핑용품들은 이렇게 약간 기능주의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부분이 많아서 좋다. ㅠㅠ

 

노란색 레버는 실수로 발로 차더라도 열릴 수 없는 위치(엑스자 중앙살이 가드해줌)에 잘 숨어있다

당연해보이지만 비용을 더 들인 똑똑한 설계다. 

 

 

펼친 뼈대 위에 상판을 고정시킬 때는, 위 사진의 원형으로 표시한것처럼 '닫힌 원'이 있는 부분을 먼저 봉에 끼워야 조립이 가능하다. 

 

그 반대쪽은 C자 모양이라, 위에서 아래로 누르기만 하면 딱!소리가 나며 잘 물린 채 고정된다. 

달칵 결착소리 러버로서 애정하는 부분. ㅠㅠ 완벽하고 단단하게 물리는 소리만 들어도 잘 고정되었는지 알 수 있다. 

 

 

그렇게 임시로 사용할 테이블 조립 완료. 실내에서 쓰기엔 다리가 허전해보이긴 하다.

하지만 사진도 잘 나오게끔 좋은 배경이 되어 주고, 진짜 야외에서 캠핑테이블 위에 바지락술찜이며 나베며 풀세트로 차려놓고 밥 먹으면 크으으으으으 -_-) 이겠다...


 

암튼 이 롤테이블은 오자마자 아래처럼 족발냠냠샷의 배경이 되기도 했고, 잘 쓰고 있는데.

 

굳이 영상을 쪄 온 이유 : 우드 무늬 코팅이 돼어있지만 소재 덕에 팔이 닿을 때 차갑고, 단추나 손톱이 스칠 때 소리가 캉캉거림. 

 코스트코는 이런 거 안 알려준다구.... 나도 받아보고서야 알았다구.... 거긴 고작 8줄짜리 스펙정보가 안내의 전부야..... 


 

코스트코 팀버리지 우드 캠핑테이블 구매처, 스펙

제품 특징

  • 알루미늄 프레임과 상단 테이블
    빠른 설치 가능한 접이식 시스템
    높이 조절 가능: 45-70cm, 최대 하중: 27kg
    롤링식으로 접히는 상단 테이블 간편하게 휴대가방에 수납 및 보관 가능

제품 사양

  • 브랜드: 팀버리지 (Timber Ridge)
    사이즈: L 110.0 x W 69.0 x H 70.0cm
    소재: 알루미늄, 색상: 우드

https://www.costco.co.kr/SportsFitnessCamping/Camping/Camping-ChairTable/-/p/637513


 

<남편지름 아내리뷰>의 첫 게시글은 이렇게 뜻밖의 캠핑테이블로 시작해 봄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