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향집 고양이들

로얄캐닌 : 키튼/인도어/7+ 모델 합성 및 공유 이벤트

by 드립오어드립 2022. 5. 30.

#로얄캐닌 #키튼 #내가로얄캐닌모델

현재 로얄캐닌에서
사진을 올려 프레임과 합성된 결과샷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빌리 사진도 넣어봤습죠.

- 그거.. 혹시 내 꺼...? 모드의 로얄캐닌 키튼 묘델 빌리 -




-옴마 빨리 그거 주새오 모드의 로얄캐닌 키튼 모델 빌리 -




- 압빠 왜그래? 너무 가까이 오진 마...? 모드 로얄캐닌 키튼 묘델 빌리 -



- 빨리 주지 왜 기다리라구 하지? 모드의 로얄캐닌 키튼모델 빌리 -



키튼 포장지와 깔맞춤인 ㅋㅋㅋ 벽찢남버전 빌리

조금 얌전한 모드의 벽찢기직전 빌리(?)

박스 못 버리는 빌리...


압빠 다리위가 좋아 모드 빌리 ㅋㅋ


모르겠고 그냥 눕고시펑 모드 빌리 ㅋㅋ


- 뛴다...? 모드의 빌리 안돼앩!! -




귀여워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사진 찾으며 즐거웠다.

- 키워드 : #로얄캐닌 #키튼 #내가로얄캐닌모델

- 참여 : 로얄캐닌 이벤트 페이지
http://royalcaninevent2020.com/sol4/event.php?mode=cat

어릴 때 건강이 평생가니까!

www.royalcaninevent202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