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스타필드하남 딤섬집 - 딤타오 . 근데 탕류와 가지튀김이 더 맛있는. ㅋㅋㅋ

by 드립오어드립 2024. 1. 8.

늦은 시간에 장보러 갔다가
저녁을 둘 다 안먹기도 했고 해서 들어감...

(정확히는 둘 다 라이트하게 간식  먹고 저녁은 굶자~ 하고 있다가
막상 밖에 나와보니 허기 터져섴ㅋㅋㅋ 저녁 굶기 시도 실패)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마다 패드형 키오스크가 있다.
가격은 스타필드 기준 보통의 요릿집 정도여서 예상한 만큼이었고.
라스트오더 시각 턱밑에서 주문 완료.

딤섬류 2개와
탕류1, 새우볶음밥 1 시켰다.
이래서 참다가 먹는게 무섭다. 이럴거면 왜 참았지 우리..

암튼 딤섬이 아무리 3알씩이라곤 해도
애초에 많이 못먹는 사람들이 저렇게 시켰으니.

나중엔 ,
탕면은 면이 약간 당면스러워 금방 퍼지다보니
다 불어서 떠먹지도 못함 😂

평범한 샤오롱바오.

예상보다 괜찮았던 가지새우튀김?
가지 안에 새우완자를 넣어 튀겨내고
동파육 소스같은 것을 끼얹고 퍼핑라이스를 뿌려주더라.

둘 다 이게 제일 맛있다는 평이었고
약간 맑고 독한 중국쪽 술(?)과 함께 먹으면 좋을 맛이었다.


식사를 끝내고
빛의 속도로 트레이더스를 향해선 사냥해온 것은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ㅋㅋ
아니 원래는 사과와 바나나를 사러 갔었다는 힘없는 소식을 전해드리며.

바나나는 상태가 별로라 안 샀음.
내일 코슷코 가서 다시 사야지.

니 거 아니라고 몇 번을 말해요
맥주 데우지 말고 내려오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