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다온반상 돌솥밥 괜찮음. 가격은 안 괜찮음. 내돈내산

by 드립오어드립 2023. 4. 7.

좀 속이 편하고 조용한 밥을 먹고 싶어서
압구정현대 간 김에 들어갔던 밥집.

나는 차돌박이 솥밥정식이었나. 암튼 차돌박이.
그리고 먼 곳의 식단은 봄 유채 관자솥밥.


음식에 생 홍고추가 올라가있는 걸 싫어하긴 하는데
(신선하지 않으먼 식감이 항상 겉돔)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먹어봤더니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다.
재료를 잘 쓰는 집인 것 같다.

솥밥의 내용물을 덜어서 먹는 전형적인 솥밥정식의 구조이고
찬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음.

대단히 채식같은 느낌이지만 아님. 국에 건새우 듬뿍 들어가 있음 ㅋㅋㅋㅋ

암튼 하나하나 정갈하며, 미리 담아놓은 느낌이 들지 않음.

만족스러웠기에 굳이 찍음.



일단 음식이 나오면서 갑자기 찍기 시작했기에 사진 순서가 이럼.
하지만 이렇게 문득 생각난 방문후기가 찐이라는 건 다들 알 것 ㅋㅋㅋ


[카카오맵] 휴135다온반상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본점 5층 (압구정동)

http://kko.to/HBsTVWflRz

휴135다온반상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