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파이라기보다는 타르트라고 해야 할 것 같지만,

마담 파이에선 파이라는 메뉴 카테고리로 팔리고 있으니 파이라 치자.;

 

 

레몬 머랭 파이, 자몽 파이,
라떼, 청포도에이드, 아이스아메 두 잔을 시켰고 약 4만5천원 가량 나온듯.

위의 머랭+자몽은 각 9천원. 지름은 약 11cm 전후였던 기억.



필링은 어느 하나 부족한것 없이 과한 맛(?!)을 자랑했다. 중간이 없어.

머랭은 단단해보이지만 레몬 향 함뿍 머금은 보드랍고 가벼운 크림이고,

그 아래 상큼한 (아이셔..) 레몬필링과 잼이 아주 달큰하다. 침샘이 쉴 틈이 없다.

 

 


하지만 파이가 너무 단-단-해서 접시 다 부서지는줄 알았다구요....

파이 필링은 그렇게 맛있게 만들어놓고는 타르트 크러스트만 벽돌처럼 구워서 파는 이유좀.... ㅠㅠㅠ

접시도 앤틱한 빈티지그릇에 잘 담아주면서, 그 접시가 깨질까봐 칼질도 못할만큼 겁나 딴딴함.

(칼이 톱날달린 빵칼이 아닌게 이집의 최대 실수)



 

 

포장해서 조금 오래 냉장해두고 먹으면 잼이 생지에 스며들면서 괜찮아지긴 할듯하다.

우린 그자리에서 먹으려다가 -->

한 사람이 칼질인지 삽질인지 해대는 꼴을 보고 -->

다들 칼질 왜 그렇게 하냐고 핀잔주다가 -->

본인이 칼질해보고 깨달음을 얻기를 네 명 모두 돌아가면서 반복함 ㅋㅋㅋ


 

 

암튼, 왜인지 .. 집안의 어르신을 ... 또는 그리운 외할머니를 뵈러 왔다가

명절음식냄새로부터 도망쳐나와서는 진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좀비처럼 찾는 젊은이들이 여기 다 모인것같은 곳.

명절의 별내 카페거리였다.

 

+포장세트는 왠지 누구든 핑계를 대서라도 사주고픈 느낌. 싸바리가 꽤 고급짐.

 

 

Posted by 라얀 치라얀

결혼... 1도 모르고 관심도 없던 우리는 일단
그래, 우리의 NN년 넘은 반지를 업데이트 하자!!며(?) 일단 종로로 향했다.ㅋㅋ

비를 뚫고 종로를 돌아다니다가 눈에 들어온 곳은 뽀얀 SM dew.
왠지 소규모업장이 다닥다닥 붙어들어있는 곳은 집중도 안 될것 같고
마음 편하게 못 둘러볼것 같아서 -.-;


수많은 종로 예물샵들을 안팎으로 빼꼼거리며 가장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을 택했다.

번잡하지 않고 단정한 내부,

담당자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의 웨딩밴드를 먼저 들어주시다가 

그 스타일에서 가지를 쳐 나가며 적절한 추천템 - 커플커플한 링들 - 을 골라와 주셨고


왠지 현란한 말로 우리를 꼬시기보다는 그때그때 필요한 말만 해주시는 느낌이라서 

우리처럼 말 많이하면 금방 피곤해지는 사람들에겐 최고였다.. (ㅋㅋㅋ)

우리 말고도 두 커플이 상담하고 있어서 내부사진은 적당히 생략,

같은 날 상담한 분들 다들 좋은 반지 골랐으면 좋겠다. 왠지 같은 전쟁터에 나가는 그런 느낌. ㅋㅋㅋ 

 

뽀샤시한 웨딩밴드나 목걸이는 우리 둘다 취향이 아니라서,

결혼반지는 최대한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을 고르고 싶었다.

 

하지만 자세히는 보여주지 않을거야요. ㅋㅋㅋ

 

양가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 브로치와, 티아라도 함께. :)

두분이 완전 똑같은 디자인보다는 각각 차별점이 있는 디자인을 고르는게 좋겠다는 SM dew 담당자님의 추천을 받고 끄덕끄덕함.

 

우리가 고른 건 요놈.

너무 자세히 보여주고 싶지는 않은 마음이 투영되어 흐리게 찍혔습니다! 파워 당당 ㅋㅋㅋ

두 색이 겹치듯 맞닿은 면을 안쪽으로 오목하게 파내 촘촘히 다이아를 박았다.

오목해진만큼 가볍고 어느 옷에나 매치해도 무난하다.

그러면서도 여리어리한 느낌을 놓치지 않아서 손이 가느다란 우리에게는 딱이었다.

 



이제 곧 제작된 반지와 티아라를 만날텐데,
우리의 시작을 든든하게 비춰주는 존재가 되어주길 기대한다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좋은 결혼반지를 만나서 너무 좋음. 역시 첫 인상이 헛되지 않은듯 하다.
효율 집착형, 정보수집은 좋아하지만 반지사러갔다가 피곤해지고싶지는 않은 내성인들에게 종로예물점을 권한다면
에스엠듀를 넌지시 찔러주면 될듯.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종로4가 33-1 | 에스엠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라얀 치라얀